27 |
[교환/반품] 제품수령 후 교환/반품이 가능한가요?
|

제품을 수령하신 후 7일 이내에 교환,반품이 가능하오니 고객센터 1644-0086으로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
1) 본사 하자기준에 부합한 하자의 경우: 교환, 반품이 가능하시며 배송비는 헤이우즈가 부담합니다. 2)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경우: 교환, 반품일 경우 추가되는 교환배송비, 반품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그러나 상품을 개봉했거나 설치한 후에는 상품의 재판매가 불가능하므로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개봉 후 부득이하게 반품 및 환불이 진행되는 경우 제품 가격의 20%와 운송비용을 부담해야합니다.
|
|
26 |
[주문결제]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먼저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 상태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배송상태가 1) 주문접수인 경우: 주문무효 버튼을 클릭하여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2) 결제확인인 경우: 결제취소 버튼을 클릭하여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 배송상태가 상품준비 이후로는 취소가 불가능하니 고객센터 1644-0086으로 문의주시면 취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품이 발송된 경우 주문취소는 바로 어렵습니다. 상품을 수령하신 후 반품 처리하여야 하며, 반품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
25 |
[주문결제] 주문 후 결제 방법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24 |
[주문결제] 주문한 상품의 색상과 사이즈, 수량을 변경하고 싶어요
|

주문완료 후 색상, 사이즈, 수량 등의 변경은 어려우며 고객센터 1644-0086으로 문의 주시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상품이 이미 발송된 경우에는 반품 후 재주문 하셔야합니다. 반품시 반품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23 |
[A/S관련] 이사를 하게 되어 가구를 옮겨야 하는데 해체, 재조립 해주시나요?
|

이전 설치(해체,운반,조립)와 해체, 조립 등 부분적인 작업도 가능합니다.
비용은 제품의 종류와 수량, 이전거리에 따라 다르게 책정되므로. 고객센터 1644-0086 으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일정과 비용은 유선으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22 |
[A/S관련] A/S 서비스 처리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

무상 A/S |
설치한 후 1년 이내의 제품하자로 인한 서비스
|
유상 A/S |
1.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2. 고객의 취급 부주의 및 고의적 결함 제품. 3. 고객이 사용 중 천재지변(수해,홍수,지진)으로 인한 결함 제품. 4. 출고 이후 제품의 변형 또는 지정 서브시점 이외의 사람이 수리한 제품. 5. 제조회사의 책임이 없는 제품. 6. 기타 고객이 과실을 인정한 경우.
|
|
21 |
[A/S관련] 상품의 A/S가 가능한가요?
|
|
20 |
[상품관련] 원목상품 사용시 주의사항 알려주세요
|

원목 제품 사용 시 주의사항 |
액체에 의한 변색 |
액체를 흘리고 오랜 시간 방치랑 경우, 액체가 스며들어 표면 색이 변할 수 있습니다.
도장마감으로 오염제거가 용이하나 방수가 되지 않습니다. 액체류를 상판에 방치하면 액체가 나뭇결 사이로 스며들어 표면 색상이 변할 수 있습니다.
|
열에 의한 변색 |
열에 접촉시, 표면 색이 변할 수 있습니다.
뜨거운 식기(냄비, 국그릇, 컵)를 식탁 위에 놓을 때에 꼭 받침대를 사용해 주세요. 미사용 시 혹은 얇은 받침대를 사용할 경우 표면에 열이 전달되어 변색될 수 있습니다. (얇은 실리콘 냄비 받침대는 사용은 삼가해 주세요.)
| 스크래치 |
긁힘에 약합니다.
사용상 마찰로 인하여 도장이 벗겨지거나 모서리 부분에 찍힘, 마모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
|
19 |
[상품관련] 인터넷몰이랑 오프라인매장 별로 가격이 달라요.
|

헤이우즈는 헤이우즈몰 뿐만 아니라, 직영점,백화점,대리점 및 오픈마켓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각 유통의 특성상 이벤트 시기나 가격변동/혜택의 차이가 있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18 |
[상품관련] 테이블을 구매했는데 상판이 갈라졌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