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
    /
    next

    상품문의

    상품문의
    [기타문의] 헐.. 주문실수.. 조립요청 해야하는데 배송만 했네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작성자 김*희 , 일반 등록일 2019-06-06 15:28:29 조회수 160
    오늘 배송왔다는 연락받고 읭 하고 봤더니
    제가 주문시 실수를ㅜㅠㅜㅠㅜㅠ

    혹시 추가비용 다시 계산해서 조립받는거 불가할까요??
    집에 조립할수 있는 사람이 없는데ㅜㅠㅠㅠ
    연락좀 부탁드립니다

    답변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 드립니다.

    고객님 안녕하세요, 헤이우즈 입니다.


    기사가 방문하여 조립하는 서비스 신청은 가능합니다.

    다만 기사 출장료+조립 비용 총 3만원이 발생됩니다.

    또한 기사 일정에 따라 순차적으로 고객님댁으로 방문이 진행되다 보니

    신청하신 날로부터 일주일가량 지연될 수 있습니다.



    AS접수를 원하시면 통화가능하신 시간에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강화마루 보수 문의 드려요 김*정 , 일반 2019-06-12 00:20
    이전글 재고 확인 연락 부탁 드립니다. 김*영 , 일반 2019-04-01 15:31
    댓글(0)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상품문의
    번호 상태 문의 작성자
    271 답변완료
    이*영 , 일반
    2024-03-12 12:04
    270 답변완료
    이*영 , 일반
    2024-03-12 11:47
    269 답변완료
    800 사이즈는 어떻게 주문하나요?
    이*영 , 일반
    2024-03-12 11:45
    268 답변완료
    3월4일 쿠션 솜2개랑 커버 2개 구매햇는데 어떤상황인가요?
    이*현 , 일반
    2024-03-10 13:00
    267 답변완료
    비밀글입니다
    김*정 , 일반
    2024-01-24 18:48
    266 답변대기
    김*수 , 일반
    2023-11-01 13:52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